다음달 7일까지

  최신 식품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2016코엑스푸드위크(서울국제식품산업전)’가 오는 11월 2일 개막을 앞두고 다음달 7일까지 사전 무료등록를 받는다.
  사전등록은 사이버 코엑스 홈페이지(cybercoex.co.kr/index.do)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가능하며 전시회 당일 별도의 현장등록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코엑스푸드위크는 11월 2일부터 5일까지 ‘Variety of Taste(미각 노마드를 위한 다양한 맛)’라는 주제로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정간편식, 푸드테크, 콜드체인, 수제맥주, 푸드트럭, 슬로우푸드 등 6가지 올해의 식품 트렌드와 국내 농수산 특산물, 아세안연합 10개국의 로컬식품 등의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동시 개최되는 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 ‘2016 베이커리페어 & 디저트쇼’에서는 빵, 디저트, 초콜릿 등 다양한 디저트 작품의 최신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사무국은 와인과 디저트의 궁합을 선보이는 ‘마리아주(mariage)’ 특별기획관을 비롯해 월드 쇼콜라티에 클래식 및 베이커리페어 경연대회 등을 마련해 오감이 즐거운 전시회를 만들 방침이다.
  박기상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사무국 차장은 “이번 전시는 식품업계의 최신 트렌드와 프리미엄 식문화를 함께 접할 수 있는 전시회”라며 “각종 기획 전시, 세미나, 컨퍼런스, 쿠킹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 요구에 맞는 제품과 식품의 문화 콘텐츠를 담고자 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