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아이 사이트·앱서 동영상 지원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임신육아 포털 ‘매일아이’가 EBS와 손잡고 ‘매일 5분 육아’ 동영상 서비스를 개시한다. 

매일 5분 육아는 EBS의 영유아 부모 대상 교육 프로그램 중에서 필수 육아 정보를 선별해 5분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압축한 것이다. 해당 영상은 매일유업의 육아 정보 사이트 매일아이(www.maeili.com) 모바일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볼 수 있다. 

매일아이가 이번 달 처음 선보이는 주제는 ‘우리 아이 건강한 식생활 만들기’로 태아부터 10살 정도의 아이를 둔 부모에게 유용한 정보를 엄선했다. 채소, 단 음식, 식사 규칙 등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식생활 고민을 공유하고 해결책을 모색한다. 이 외에도 매일아이는 매달 10편씩 놀이, 아빠 육아, 두뇌 발달 등 육아에 도움 되는 주제를 가지고 새로운 영상을 소개할 예정이다.

우리 아이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이달의 퀴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하며 국내산 유기농 쌀과 국내산 채소로 만든 유아식 ‘맘마밀 안심밥상’ 등의 매일유업 인기 제품을 즉석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퀴즈 정답을 맞힌 매일아이 회원 중 5명을 추첨해 ‘매일두(MaeilDo)’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매일유업은 1975년부터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예비엄마교실 ‘앱솔루트 맘스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빠가 선물하는 베이비문’, ‘예비아빠 육아골든벨’, ‘아빠 참여 예비엄마교실’ 등 부부가 함께 하는 공동 육아를 지원 및 응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