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농협 ‘2019 우리 농산물 과채류 매력 알리기’ 콘텐츠 공모전 실시

기사승인 2019.09.11  11:27:44

공유
default_news_ad1

- 다음달 20일까지 접수, 총 1400만원 상금 시상, 국산 과채 농산물 8개 품목 소재 사진·영상 공모

  우리 농산물을 사랑하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2019 우리 농산물 과채류 매력 알리기 콘텐츠 공모전’이 진행된다.

  농협중앙회는 최근 우리 농산물 과채류 소비 촉진을 위해 ‘우리 농산물 과채류 매력 알리기 콘텐츠 공모전’을 추진하기로 하고 다음달 20일까지 접수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총 1400만원 규모로, 사진부문과 동영상부문으로 나눠 1·2차 예선심사 과정을 거쳐 51개의 작품을 선발할 예정이다.

  우리 농산물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진 4점, 영상 1점 등 총 5점 이내로 중복 접수가 가능하다.
  촬영 품목은 오이, 토마토, 애호박, 가지, 풋고추, 참외, 딸기 등 국산 과채 농산물 8개 품목이다.
  작품 주제는 △농산물을 소재로 요리하는 모습 △맛있게 먹는 장면 △다양한 농산물 연출 사진 △천연 뷰티팩으로 만들어 활용하는 모습 △밭에서 재배하는 모습 △농산물 유통(시장, 마트)현장 등 촬영 품목을 소재로 해 출품자가 직접 촬영한 사진과 영상 콘텐츠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작품 규격은 디지털 카메라, 스마트폰으로 찍은 JPG 사진 파일과 avi, mkv, wmv, mp4, mpg 등 1분 이내의 동영상 파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농협 콘텐츠 공모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ucc-contes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길경민 kmkil@aflnews.co.kr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etNet1_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