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 정종순 장흥군수 大賞

기사승인 2019.10.04  09:18:22

공유
default_news_ad1

[농수축산신문=안춘배 기자] 

정종순 장흥군수가 ‘2019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대상’ 시상식에서 정 군수는 혁신행정을 통한 지속가능한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투자유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동아일보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CEO 대상은 주민에게 신뢰와 존경을 받는 최고의 CEO를 발굴해 국가발전과 사회적 가치실현에 기여하기 위한 상이다.

정 군수는 민선 7기 2년차인 올해 1조2000억원 규모의 국내 최대 수소연료전지 발전시설 유치에 성공했다. 아이티에너지(주)와 한국서부발전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추진하는 수소연료전지 발전시설은 2023년까지 장흥바이오식품산단에 들어설 예정이다.

정남진 우산도 관광지 384억원 규모 농촌체험관광사업 민자유치, 탐진강 리조트 컴퍼니&수상레포츠 개발 민자유치 추진 등 지역 관광 활성화 부분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민국 대표 여름 축제로 자리매김한 ‘정남진 장흥 물축제’ 성공 개최와 아시안컵 피구대회, 철인 3종 경기 등 전국 단위 스포츠대회 유치로 인구 유입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부분도 눈에 띄는 성과다.

이번 달에는 ‘2019 대한민국 통합의학박람회’와 ‘2019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를 개최해 힐링과 치유의 고장으로서 장흥의 브랜드가치를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정 군수는 “유동인구 300만 실현을 위한 스포츠 관광산업 육성, 국정과제인 생물의e 산업벨트 선도, 탐진강 랜드마크 조성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겠다”며 “사업추진에 내실을 더해 소득 두 배, 행복 두 배 장흥군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안춘배 기자 choonbae@aflnews.co.kr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etNet1_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