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돈자조금, 언택트 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2020.07.01  10:18:52

공유
default_news_ad1

- 한돈몰 대한민국 동행세일 특별기획도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에 이어 MBN에서 주관하는 언택트 박람회인 ‘제11회 건강美박람회’에 참여해 대대적 할인행사를 이어나간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펼쳐지는 MBN 건강美박람회에서 출품작으로 선정된 도뜰 ‘한돈 온국민행복세트’를 대폭 할인된 가격인 2만5000원에 판매한다. ‘한돈 온국민행복세트’는 삼겹살, 목살, 불고기용 전지가 개별 산소 포장된 종합 세트로 이번 박람회 한정으로 100개 세트만 판매된다.

한돈 온국민 행복세트는 지난 상반기 ‘면역푸드’로 주목 받은 한돈의 강점을 살려 면역 카테고리에 소개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은 한돈 인증으로 신선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임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며, 한정수량인 100개 소진 시 박람회를 통한 구매는 불가하지만 한돈몰의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할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한돈몰로의 연계 홍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돈몰에선 중소벤처기업부가 주도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한돈몰 30% 이상 할인 특별 기획전을 펼쳐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저지방 부위와 구이용 세트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함께 사는 대한민국! 함께 하는 한돈 먹는 날!’ 이벤트를 통해 일정 기간 내 한돈몰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내수 활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기업과 함께 색다른 할인행사를 이어나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과 경제의 활력을 살릴 수 있도록 새로운 도전을 통해 언택트 행사와 다양한 판로로 할인행사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홍정민 기자 smart73@aflnews.co.kr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etNet1_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